서브비주얼
찾아오시는길

문화운동

 

교회 창립 55주년을 기념해 ()한국성시화환경운동본부(회장 김수환 장로)서봉남 화백 성화 초대전을 개최했다. 201351일 베다니홀에서 오픈한 이번 초대전은 이영훈 목사를 비롯해 성시화운동본부 관계자 등이 개막식에 참석해 축하의 시간을 가졌다. 이번에 전시된 성화 작품은 모두 77점으로 창세기부터 요한계시록의 내용을 담고 있다. 서 화백의 작품은 모두 25년 만에 완성된 것으로, 성서 내용을 한국적 색과 선을 담아 표현하고 있다. 개막식에 참석한 이영훈 목사는 오직 예수, 하나님의 사랑으로 작품이 탄생된 것을 축하한다며 서봉남 화백에게 인사했다.

성서의 내용을 한 눈에 볼 수 있는 이 전시회는 오는 19일까지 계속되며, 전시관람은 무료다.

 

 

 

 

 

 

 

한국성시화환경운동본부(회장 양인평 장로)201154일 금천구 노인종합복지회관이 주관하는 제11회 금천구의 어버이날 기념행사인 달빛 충만 카네이션 패밀리 대축제에 처음으로 참여하여 금천구청과 함께 어르신들을 위한 다양한 나눔 행사를 진행했다. 오전에는 금천구 노인종합복지회관에서 98분의 어르신들에게 장수사진 촬영과 돋보기증정행사를 통해 믿지 않는 이들에게 나눔을 실천하며 간접적으로 예수님의 사랑을 전했다. 이어 오후에는 금빛 공원 야외마당에서 서예작가 장성연 장로와 경봉 곽용남 집사, 석정 김진영 선생이 즉석에서 ‘1가정 1가훈쓰기를 진행하여 총 133명의 주민들에게 무료로 가훈을 써주었고, 김수환 수석부회장의 인사말이 있었다.